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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일반

김창규 제천시장, 청전동에서 현장 민원활동 펼쳐…시민 중심 행정 실천

직원격려 및 지역현안 점검 “시민 체감 행정으로 보답하겠다.”

 

케나프데일리 이은성 기자 | 김창규 제천시장은 지난 10일 오후 3시, 청전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직접 민원 안내 도우미로 나서며 현장 민원 활동을 펼쳤다.

 

이날 김 시장은 경제활력지원금 지급 안내 업무를 수행하며 민원인의 문의사항을 응대하고, 최근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등 주요 현안을 수행하느라 격무에 시달린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열린 직원 간담회에서는 현장 근무 여건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내 주요 사업 및 주민숙원 사업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는 등 세심한 현장행정을 이어갔다.

 

김창규 시장은 “격무 속에서도 시민 편익을 위해 헌신하는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현장에서 들은 목소리를 시정에 적극 반영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제천시는 이번 청전동 방문을 시작으로 17개 읍·면·동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현장 중심의 시정을 강화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여 지역 경제 활력과 생활밀착형 행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